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시기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9:53

    >


    백내장은 우리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온 상태를 의미합니다.수정체가 혼탁하여 빛을 통과할 수 없기 때문에 안개가 낀 것처럼 앞이 흐릿하게 보이고 시력저하, 안개 등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타납니다.


    >


    백내장은 시기를 놓치면 치료 비결이 어려워지고 심하면 실명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해야 합니다.​


    >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작은 치료방법으로는 불가능하지만 과정은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기존의 수정체를 대체하는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사용되는 렌즈는 단초점, 다초점에 의해 구분되며 환자의 눈 상태와 생활패턴에 따라 적절한 렌즈로 판정됩니다. 단초점의 경우 원거리 또는 증거리 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은 것을 선택하여 시력을 교정할 수 있으며, 다초점의 경우 백내장은 물론 노안과 증거리, 원거리, 중간거리까지 교정할 수 있습니다.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는 고품질의 인공 수정체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IOL전문 의사 700와 펜타 캠 등의 대학 병원 수준의 정밀 검사를 통해서 변형된 각막의 형태와 곡률의 값까지도 측정한 뒤 공수 정체 도수를 판정하기 위해서 성공률이 높은 슴니다.


    >


    >


    더 백내장 전용 카가 면 레스 레이저를 사용합니다만, 레이저가 안구의 상태를 실테테로우에서 수집하고 오차를 줄이고 검사 결과를 토대로 스쵸은치에낭 절개가 실시하기 위해서도 킹에서 사이즈의 결정까지 모든 과정이 30초 이내에 시행되고, 신속히 할 것입니다.


    >


    또한 회복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초음파 사용을 최소화함으로써 빠른 회복속도와 합병증 발생률을 감소시켜 안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


    렌즈를 삽입하는 방법은 고난도의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렌즈 삽입술 경험이 풍부한 안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만.서울 부산의 밝은세계안과는 수정체낭의 원형절개술 및 오차를 최소화한 렌즈의 크기 측정 및 도수를 계산하여 내 눈에 맞는 방법이 가능합니다.


    >


    >


    *3D레이저 백내장은 의료 실비와 종신 보험 적용이 가능하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