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기술로 인한 자동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7:24

    안녕하세요 비지트다자율 주행 차량의 2단계의 출시로 훙미울 중인 쌍용의 티볼라이 있고 또 테슬라의 등장으로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흥미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iPhone, Google에서 자동차 산업에 진출


    >


    자율주행차가 나빠지면 우리 생활에 어떤 변이가 일어날지 의견을 들어 보신 적 있으십니까?어떤 변이가 있나요?


    먼저자율주행이되면두눈과두손이쉬는시간이많죠?그럼앞만보고잠자코있지는않습니다.분명 두 눈과 두 손이 볼 것, 할 것, 즐길 것을 찾고, 그러한 것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차의 공간으로 변천이 생길 것입니다.비지트가 말하는 대표적인 것을 의견하면 게이다.아닐까 싶습니다.게이더는 당연히 자율주행에 맞는 게이다.개발되고 자동차 내부 공간도 게다이 가능한 공간으로 바뀔 것입니다.운전에서 해방되는 게 자율주행이지만 기존 차 구조로는 불가능할 겁니다.


    자율주행은, 외적 영향으로부터 대응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적인 변화와 함께, 운전대에서 자유로워진 운전자를 위한 자동차 생활의 변화에 의해, 자동차의 공간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것 중 하나로 "붓다(불합당)"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두눈,두손이운전과상관없이여러일을할수있는시대가즉석자율주행차의시대입니다.저런 일을 가능하게 하는 자동차 외/내부 디자인도 바뀌어 자신이 가야 할 것입니다, 라고 하는 것이다.그럼 어떤 전문가의 가치가 오를까요?예대 개발 전문가? 디자인 전문가? 아니면IT전문가?신발만아는신발전문가,디자인만아는디자인전문가,IT만아는IT전문가등각분야전문가들이이자율주행자동차산업에가치를올릴수만은없습니다.


    급속히 변이하는 미래에 생존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준비해야 하는 것이 생선 떨렸다 1인가요?그 답을 비지트에서 찾아보세요.


    BeGT_비짓미래형글로벌인재육성중소기업 해외사업 컨설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