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52


    >


    제공:창의 메디컬 디스크 닥터,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의 손목 터널 증후군의 통계에 따르면 손목 아프쥬은세울 호소하는 모드 하나 만 여명의 환자 중 40대 이상 여성 환자 수가 약 70%정도이며, 중년 여성의 경우 과도한 가사 노동 때문인 경우가 많아 명절이 지나고 병원을 얻으려는 주부들의 발길이 잦습니다


    >


    손목통증은 명절증후군 중 처음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지만 손목이 아픈 경우 명절에 손목을 너무 많이 써서 손목에 근육통이 생겼다, 나이가 들어서 그렇다라고 가볍게 소견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손목터널증후군 등의 질환에 걸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손바닥 부위에 저림, 타는 듯한 통증과 손 저림, 이상감각, 손끝이 특히 차가워 손목의 움직이지 않는 체육마비 등의 증세가 느껴지면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


    손목 터널 증후군을 테스트하는 간단한 자기 진단 법을 소개를 드릴게요 손가락을 아래로 돌려서 손등을 서로 섞어 고일~2분간 유지했을 때 양쪽 손에 나쁜 증상이나 저린 증상이 나타날 때 손목 터널 증후군을 의심하고 볼 수도 있습니다.평소 업무 중간에 손목을 돌려주고 손목이나 손등 스트레칭을 하면서 적당히 휴식을 취해 주는 것이 손목 건강에 좋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은 초기 발견 시 물리치료, 재활스포츠치료, 주사치료 등의 비수술적 치료로도 충분히 치료가 가능한 질환입니다.손목에 통증이 있으면 참고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 하고, 손목을 과도하게 사용할 경우, 과도한 손목에 고생이 심해서 상점이나 스포츠 등을 하는 귀추에서는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역시 각종 손목 질환 등에 의해 손목을 고정해야 하는 경우에도 역시 손목 보호대가 필수입니다.


    >


    >


    디스크 닥터의 NW한 0, 손목 보호대는 팔을 모두 압박하는 기존의 보호대와 별도로 공기가 주입된 4부 위로만 압박하고 손목을 고정시키고 주어부 담을 주지 않고 손목을 보호하는 게 장점의 제품임.팔의 통증으로 불편을 느끼고 있다면 세계 3개 국가에 판매되는 디스크 닥터의 기술력을 통해서 도움을 받지만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