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최영수 폭행언쟁 + 보니하니 채연뿐만 과거 안형섭도 피해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3:14

    >


    >


    EBS 생방송 톡톡을 보니 프로그램에서 문제가 생겼네요. 개그맨 최영수 씨가 허니(버스터즈 채영)를 때리는 그런 장면을 봤더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그대로 전송돼 사건이 난 거죠.실은 이를 처음으로 커뮤니티에서 접했을 때는 네이버에서 문제가 되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하루가 지난 111 큰 쟁점화 되었네요.


    >


    도움글이 있을 땐 경찰서장 옷을 입은 개그맨 김주철 씨로 보이지 않아서 중립기어로 기다리려고 했는데 누리꾼들은 때리든 안 때리든 미성년자에게 때린 모션 자체가 잘못된 행동이라고 비판합니다.


    >


    현재 최영수 씨는 입장문을 내고 해명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개그맨 최 연수 씨는 SBS개그맨 출신으로 00년대 중반에 웃찾사 전성기 시절'그래'에서 이등병. 만사마 본인이 오는 코너에서 그런 사람이 어딨어? 소리치던 동생으로 본인이 왔습니다.EBS'보니 하니'에서 13년간 1 하든 않고 인터뷰한 입실 변장문을 보면 무고한 상황은 맞는데..


    14대 보면 안 현섭 군이 진행할 때 그 당시 이 영상은 어떻게 해명을 해야 할지.너네를 세게 때리는데 아무리 친해도 그렇고 학생인데.. 이건 친하다고 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을 정도의 강도 패싸움이 아닐까요? 그것도 교육 프로그램 프로그램이고...​ 펜 수로에 발전하고 보니 하니도 4000회를 맞이하면서 시상식도 하고 장수 프로그램의 역할을 하고 상승 곡선을 타고 온 EBS가 의미 밖의 악재를 만났습니다.


    >


    현재 EBS는 사장 명의로 공식 입장을 표명하고 논란이 되고 있는 두 사람을 출연 정지시키고 있습니다.잘 해결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