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온에어 무료 시청 비결 엠비씨 송가인 콘서트 다시보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02

    요즘 TV 시청률이 예전만큼 나쁘지 않다, 여러 가지 이유 중에 하나 나쁘지 않다, 그게 모바 하나를 통한 TV 시청 때문입니다.


    >


    예전에는TV앞에앉아야방송을볼수있었지만요새는TV앞에앉지않아도다양한채널을통해원하는채널과방송프로그램을자유롭게시청할수있습니다.


    >


    각 방송사가 자사 채널은 무료로 실시하는 각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물론 재방송하는 과일 vod 등 유료서비스도 있습니다.


    >


    실시간으로TV를무료로제공하는대신다른서비스를유료로제공함으로써수익을창출하는것입니다.


    >


    mbc 방송도 마찬가지입니다.드라마, 예능, 뉴스, 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인터넷을 통해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mbc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mbc에서 방송하는 대부분의 방송을 일시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http://bit.ly/MBC_ONAIR_LINK


    예능은 같이 펀딩, 공부가 없어? 놀면 뭐해? 언니의 쌀 롱, 라디오 스타, 선을 넘는 놈들이 있어요.


    >


    드라마는 모두 쿵따리, 두번은 없다, 가끔 찾은 하루 등이 있고 방영안인 드라마도 있습니다.


    >


    최근 미스트로트 우승자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를 mbc로 중계하기도 했습니다.


    >


    TV조선 방송국이 배출한 스타 송가인의 일 콘서트를 mbc에서 방송할 줄은 몰랐어요.


    >


    시청자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재방송이 확정되기도 했습니다.


    >


    하나하나 달 하나 51저녁 8시 30분에 재방송된 영화의 콘서트의 시청률이 6.6%를 기록했습니다.하나하나 달 하나 71밤 하나 2시 05분 다시 방송됩니다.tv시청이 이채롭다 분은 pc과 무바 1로 mbc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시청방법을 참고해서 프리(free)를 가끔 시청해주세요.http://bit.ly/MBC_ONAIR_LINK


    이 외에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MBC 방송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실화가 안 좋으니 재방송도 놓쳤으면 좋겠으니 시보기를 통해서 시청해주세요.http://bit.ly/SONG_GAIN_CONCER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