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sight] 브랜드 냠냠 Vol. 첫첫7 #테슬라 #모토로라 #세첫즈포스 #넷플릭스 #SK 네트웍스 #첫룸 by 인터브랜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7:39

    >


    Weekend Brand Bites브랑도냐무냐무 Vol.117By인 인터브랜드 ​ 안녕하세요! 백 십 1고프봉번째 Weekend Brand Bites의 주인공은#테슬라#모토로라#세 1 주는 포스#넷플릭스#SK네트웍스#1룸입니다.브랜드를 사랑하는 당신에게, 주예기엔 브랜드(냠냠: )


    일주일 중 가장 빠른 브랜드 뉴스, 요즘 시작됩니다.맛있게 드세요.


    신형 전기픽업트럭 테슬라 공개


    >


    >


    테슬라(Tesla)이 지난 251미국 로스 앤젤레스, 자사의 디자인 센터에서 신형 전기 픽업 트럭'사이버 트랙(Cybertruck)'을 공개하 슴니다. 이날 테슬라는 공개행사에서 시제품차 창문에 장착된 방탄유리의 강도를 실험했습니다. 망치와 철구에 맞은 방탄 유리가 깨지는 해프닝이 있었어요.​에도 불구하고 사이버 트럭은 공개 쟈싱 풀 만에 약 20만건의 선 주문량을 기록하 슴니다. 사이버 트럭은 우주 발사체에 사용 중인 티탄 합금 소재로 차체를 만들어 내구성이 매우 매우 뛰어 자신한 점에서 완충 이후 최대 800km를 주행할 수 있다는 점에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신제품마다 선도적인 기술로 자동차 산업의 지형을 화려하게 만드는 테슬라의 움직임에 정세가 주목됩니다.


    모토로라 폴더블 폰'레이저 2019'출시


    >


    >


    모토로라(Motorola)가 자사의 트레이드 마크 폴더 폰'레이저(RAZR)'의 디자인을, 검은 계승한 폴더블 폰'레이저 20하나 9(RAZR 20하나 9)'을 유출했습니다. 기존 폴더블 폰이 좌우로 접히는 것과 달리 2000년대의 폴더 폰처럼 상한 형태는 폴더 폰을 사용한 많은 사람들에게 향수를 불러라 저와 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모토로라의 레이저 20하나 9'는 2020년 한달에 발매 위도에 가격은 경쟁사보다 저렴한 한개, 499달러(USD), 한화로 약 하나 75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 전 세계 휴대 전화 시장을 선도한 만큼, 모토로라가 '레이저 20하나 9'에 스마트 폰 시장에서 부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세 1 주는 포스, AI스피커 유출


    >


    >


    글로벌 CRM솔루션 기업 세금 1 주는 포스(Salesforce)가 미국 샌 프란시스코에서 늘'드림 포스 20하나 9(Dreamforce 20하나 9)'을 개최하고 AI스피커'아인슈타인 보이스(Einstein Voice)'를 선 보였습니다. 해당 AI의 스피커는 세 1 주는 포스의 AI기술과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의 sound성 인식 기능을 결합한 제품인데요.​ 세 1 주는 포스는 단순한 CRM데이터 검색만 아니라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제안하는 수준을 목표로 아인슈타인 보이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해당 AI의 스피커는 2020년도에 파 1롯데 서비스에서 공개될 계획입니다. 데이터 분석으로 본인 아가 전략을 제안하는 세 1 주는 포스의 한 단계 발전된 기술이 향후 영업과 마케팅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상황이 주목됩니다.


    넷플릭스-JTBC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 파트너십 체결


    >


    넷플릭스(Netflix)가 JTBC와 콘텐츠 유통을 위한 장기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JTBC드라마는 2020년부터 세계 하나 90개 이상의 행정부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유통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넷플릭스는 국내를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JTBC 드라마의 독점 유통권을 갖게 되었고, JTBC는 콘텐츠의 글로벌 유통 경로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넷플릭스는 온라인 콘텐츠 시장의 경쟁 격화에 대한 타개책으로 자체 콘텐츠를 확보하겠다는 의지다. 거기서, JTBC 뿐만이 아니라, CJ ENM 및 자회사의 스튜디오 드래곤(Studio Dragon), 그 때문에, 미국 아이 채널의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도 오리지날 컨텐츠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넷플릭스의 판단이 레드오션 시장에서 새로운 활로를 열 수 있을지 판세가 주목됩니다.


    SK네트웍스, 중고폰 유통 패러다임 바꿨다


    >


    SK네트웍스(SK Networks)가 정표준 신재생 브랜드 'Mintit'으로 중고폰 유통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민천은 중고 휴대전화 자동지급기(ATM)로 8월부터 전국 EMart와 홈플러스(Homeplus) 매장에 설치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월평균 만 대 이상의 중고폰 거래가 민ティ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밍티쯔은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3분 만에 중고 폰의 외관 상태와 기능을 연구하고 국내외의 시세를 반영한 최종 평가 금액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평가 금액은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의 기부가 가능합니다. 밍티쯔는 서랍, 구형 폰을 꺼내게 하고, 심지어 1상의 기부 문화를 확산함으로써 복잡하고 불안한 기존의 중고 폰 거래의 구조를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룸,'펫펨죠크'을 위한 가구 시리즈 발매


    >


    >


    생활집기 전문 브랜드인 이룸(iloom)이 애완동물 집기 시리즈인 커스터넷(Castanets)을 출시했습니다. 이룸은 이번 시리즈를 기획하면서 애완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애완동물 フェ족(pet+family)의 생활방식을 반영하려 했습니다. 집기 개발 초기 단계부터 사내 고양이 집사,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생각을 과도하게 나누어 애완동물의 행동 특성 및 라이프 사이클을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책장 캣타워, 애완동물 소파세트 등 사람과 애완동물이 함께 사용하는 디자인으로 탄생했습니다. 역시,"캐스터네츠"시리즈 네이더는 2개면에 접촉, 미국 소리를 히스 캐스터네츠처럼, 애완 동물과 사람의 생활 방식에 딱 맞는 공간을 만들라는 의미에서 기획되었습니다.


    >


    Have a Nice Weekend with Brand Bites!브랜드를 사랑하는 당신에게, 쥬이에키에는 브랑도냐무냐무:)#테슬라#사이버 트럭#모토로라#폴더블 폰#세 1 주는 포스#AI스피커#넷플릭스#JTBC#SK네트웍스#밍티쯔#1룸#캐스터네츠#반려 동물 살림 사리#브랜드#트렌드#인사이트#비즈니스#Brand#Trend#insight#Business#인터브랜드#Interbra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