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0:10

    >


    9월 20하나부터 시작해서 돈 땅 드라마에서 요즘 핫한 핫한 베카봉도우. 이승기와 수지만의 조합으로도 올 하반기 기대작 중 누군가로 꼽히기도 했지만 뚜껑을 열고 보니 정말 기대 이상인 것 같았다. 수많은 이수 트리에 전개하고 자기 갈 수 있는 장르이기 때문에 시즌 2까지 기대하고 볼 수 있는 정도.


    >


    배가 본드의 뜻을 알고 보면 대략적인 방향을 간접적으로 조금 알 수 있지만 배가 본드(Vagabond)란 떠돌이 및 유랑자라는 뜻을 갖고 있다.


    >


    >


    무고한 생명을 앗아간 여객기 추락사고에 휘말려 그 배후와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해 정부 비리를 파헤치는 떠돌이들의 추격전이 벌어지는 첩보 액션 장르의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


    >


    떠돌이라는 표현에서 보듯 가족, 소속, 이름 등 아무것도 없는 사람들의 위험한 추격전이 벌어지지만 과거 스파이 액션 장르였던 어영국이 의견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러나 다른 점이 있다면 남북관계에 초점이 맞춰져 있던 것과 달리 쫓기는 추격전 속에서 결국 정말 이르게 된다는 것. 이런 이야기 전반을 생각하면요. 외국의 액션 영화가 많이 떠오르는 것 같다.


    >


    이승기의 장르물이 어떨지 기대됐지만 이미 눈에서 완전히 스턴트맨인 차달강으로 변신해 이전 다른 방송에서 보던 상념과는 사뭇 다르다. 액션배우로 대성하려는 꿈을 갖고 열정적으로 살던 그가 비행기 추락사 그리며 조카를 잃게 되고 이 과정에서 이상한 동영상을 발견하고 속내를 밝히려 할 것이다.


    >


    카카오톡 이모티콘 때문에 언젠가부터 웃거나 개그를 유발하는 인물이 되기도 했지만 베가본드에서는 카리스마를 지닌 신성록. 국정원 감찰팀장을 맡아 테러 공범을 잡기 위해 모로코를 넘어섰고 차달곤을 만과시켰다.


    >


    그래서 고혜리 역을 맡은 배수지, 여자인 내가 봐도 너는 너무 귀엽지 않아♡국정원 블랙요원으로 나쁘지 않지만 소녀가장처럼 어머니와 동생을 부양하는 캐릭터로 나쁘지는 않다. 모로코의대한민국대사관에서계약직으로근무하다가비행기추락문제가발생해유태가족을상대하게된다. 이 과정에서 비행기 문제가 테러라고 말하는 달간씨를 만나 반갑지 않게 된다.


    >


    수지가 등장할 때마다 영상이 뭔가 화보가 되는 의견이 있다. 스타쵸링 너희들 무퍼펙트해서 머리 묶어도 나쁘지도 않아 푸푸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업 다운


    >


    액션과 반전의 중국에서 결미 두 남녀는 만난다. 진짜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다 물론 1부터 열까지 맞는 게 정말 1번 없도록 노는 힘과 다르지만 위기의 순간마다 서로 상부상조하며 아케미를 만드는 과정을 보는 재미가 있다


    >


    원래 너는 남남끼리만 그런 것과는 다른 성격이기 때문에 역시 보완되는 것이 있고 그래서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곤 합니다. 보면 그렇게 서로의 차이가 역시 좋은 콤비가 될 수 있는 조건이 되기도 하는 것 같다.그렇게 정신없이 흘러나오는 말 속에서도 기승전락, 결말전쟁 속에서도 사랑의 꽃이 피는 것처럼 그렇다. 순간순간 위기와 생사의 갈림길에 서지만 그 안에서도 사랑의 꽃이 핀다. 결말, 이 말의 끝은 멜로일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역시 연말이 곧게 너는 무섭다.


    >


    이 이야기가 은근히 탄탄하고, 설령 시과인 원작이 있다면 원작이 있는 게 아니라 표준적인 이름이 같은 저팬 만화가 헤이과인이 온다. 이 드라마와는 전혀 관계없는 소리.베카봉도우은 몇부작으로 편성이 도에오잇 나 보면 총 한 6부작으로 의도로 되어 있고 월 9일까지 방송이 되는 의도였다 평균 시청률은 한 0%대를 유지하고 있지만 매번으로 전환한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에서 스펙터클하기 위해서 이런 장르물을 단단히 하고 합니다 면 너무 너무 떨어지고 쓴 홈런으로 볼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