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년 12월 CCM 베스트 모소리(인기 찬양 순위 BEST 5)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3:33

    >


    샬롬! 신의 사랑을 노래하는 행정 에이전트입니다.


    포털 사이트에 집계된 "소리 원"데이터를 바탕으로 1개월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온 최근의 유행 찬양 순위 CCM베스트 모기 소리의 시간입니다.많은 분들이 어떤 칭찬으로 하 본인에게 영광을 드렸습니까?근래부터 20일 8년 2월 CCM베스트 모 소리 요즈음 유행의 칭찬의 순위 BEST 5시작합니다.


    <5위>


    >


    12월 CCM베스트 모 소음 5위는 제이 어스(J-US)의 '나의 모습 그대로'이다.저희는 이다잠과인 연약하고 죄에 유혹되기 쉬우며 시간 무진장해지기도 하지만 사랑의 하인님은 제 모습대로 사랑해주신다고 고백합니다.주님 안에 계시는 것이 가장 큰 소망이며 은혜이심을 찬양하며 '주품에'와 연결하면 은혜로운 가끔은 될 것 같습니다.


    >


    <4위>


    >


    하나 2월 인기 칭찬 순위 4위는 오노인 스틴(Anointing)하나 2집에 수록된 ' 온 지역의 주인'이다.말씀에서는 천지 만물을 창조된 지역의 주인의 남편이 내 이름을 알고 스스로 돌보고 준다는 것을 기리고 있습니다.자칫 초라하게 느껴질 만큼 작은 우리지만 스님은 우리를 누구보다 귀중하다고 하십니다.


    >


    <3위>


    >


    하나 2월 ccm의 베스트 모 소음 3위는 마커스 워십의 새 앨범입니다.'기쁨의 날을 주세요' 입니다.괴로운 세상에서 살면서 주님의 위로가 별로 절실하게 필요한 때가 있습니다. 이 칭찬을 부르며 위로의 1프지앙아님을 느끼고 보면 어떨까 싶은데요.언제 괜찮은 우리와 함께 하고 있는 1프지앙아님의 위로에 어떤 상황 속에서도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십니까.


    >


    <2위>


    >


    이 찬양이 발표된 이후 꽤 오랜 시간 상위를 지키고 있는 것 같군요.Jworship의 '꽃'가, 2월 유행 칭찬 순위 2위를 지켰습니다.꽃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주님을 찬양하라는 가사가 찬미의 의미를 더 잘 느끼게 해 주는 것 같습니다.예배 시간에 찬송을 인도할 때 잘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1위>


    >


    12월 CCM베스트 모음 인기 칭찬 순위 1위는!


    염평안의 '요게벳 음악'입니다.요게벳 감정을 통해 주인인 주인에게 모든 것을 맡기는 것에 대한 깊은 묵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하나 2월 CCM베스트 모기 소리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