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3분기 리뷰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0:47

    매출액은 떨어졌지만, 영업 이익의 YoY보다 2배 증가하면서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발표되자마자 10%상승했지만 상승 폭이 축소되면서 2퍼센트 상승 마감했습니다.매상고의 경우 컨센서스 소폭으로 하락했습니다.영업 이익이 YoY 103.7%, 영업 이익률도 6.7%YoY의 증가를 했습니다.EPS도 YoY 65.7%로 상승했습니다.


    >


    >


    이처럼 영업 이익률이 되살아난 이유가 지난 5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가격 인상이 반영됐는데 이렇게 가격 인상이 되게 되면은 구독자 해지율이 상승하는 것이라고 예상이 생긴 것에 구독자 해지율이 이전보다 0. 한퍼센트 증가에 그치고 수익률이 대폭 개선이 됬 움니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구독 자당 평균 가격이 2달러로 일 3달러입니다.다니다.글로벌 구독 자당 평균 가격은 9.3달러에서 9.4달러 정도 증가했습니다.신규 구독자 수의 경우는 미쿡에서는 그다지 증가하지 못하고, 글로벌에서는 예상보다 가게를 하면서 선전했습니다.이제는 핵심이 글로벌해져야 합니다.하루 1월에는 디즈니와 아이플이 OTT스트리밍을 본격적으로 빼냅니다.미쿡 시장에서는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넷플릭스의 경우 신규로 가입자 수를 증가시킬 요인이 크지 않습니다.그러나 글로벌과 같은 시장의 경우, 디즈니 같은 경우 당장 실현하는 일이 없고, 한국만으로도 일 2년 정도까지 디즈니가 진출할 시각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이 시간 동안 넷플릭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최선을 다해 가격 인상이나 글로벌 비영어권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가입자 수를 최대한 끌어올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인도에서 밖에 제공하지 않은 저가 모바일 콘텐츠를 다른 정부에도 확대하는 방법입니다"4분기부터 아시아, 유럽, 중동 땅별 가입자 수를 유출하는 방안과 발표했다.사실 미쿡에 신규 구독자를 기대하기는 어렵고, 오리지널 콘텐츠가 얼마나 본인의 매력이 있느냐에 따라 주가가 변동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마틴 스콜세이지 감독의 아이리시맨 등 영화 흥행 여부가 주가에 영향을 줄 겁니다.자세한 이야기는 리포트를 참고해 주세요.


    >


    본 연구분석자료는 당사 리서치센터가 신뢰할 수 있는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었으나 당사가 그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자의 제 판단과 책임 하에 종목 선택 및 투자시기에 대해 최종 결정을 내려 주십시오. 따라서 본 연구분석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거자료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본 연구 분석 자료의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있으므로 당사의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