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5 인생모두 하데스 서버 <Ep.00 인생모두 준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3:22

    (내가 서버를 옮기고 이이에키의 1부가 수정되었습니다. 20하나 9·하나 0·하나 3)


    GTA5인생 모드:사설 프로그램을 통해서 생성된 개인 서버 중 GTA5의 도심 속에서 한 시민의 역할로 살아가는 멀티 플레이 모드이며 철저히 가상 세계 RP(상황극)에 충실해야 하는 것이 특징.네이버 검색을 통해 포스팅 조회수가 거의 매일 갱신하면서 RP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할 필요성을 느껴 추가한다. 특히 너무 폭력적인 GTA5싱글과 GTA5온라인의 분위기를 거치고 인생 모드까지 오신 분들은 RP에 처음 적응할 때 특히 어려울 것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세션 안에서 상대방을 죽이지 않는 한 서로의 차로 투덜거려도, 터지지 않는 선에서 총을 주변에 마구 때려도 사랑의 유대 표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깊게 고치면 되고, 다른 자동차는 꺼내도 좋고, 빨리 팀 멤버가 자신을 모아 퍼시픽과 같은 습격을 클리어 해 버는 것이 주목적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인생모드 RP에서는 상황이 조금 다릅니다. 도로상에서 자신의 부주의로 상대방의 차를 살짝 스쳐 지나가도 상대방이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왜 남의 차를 긁어요? 내려보세요!"라고 말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즉, 그 상대는 제 차를 긁어서 화가 난 사람의 롤 플레이에 충실한 것입니다. 여기에 혹시 GTA5온라인처럼 소견하고"아니 그것은 조금 긁힌으로 차가 안 쟈싱에 갈 것도 없이 게임의 오보 없음?"라고 반응하게 된다면 RP에서 칭국오 나 버립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RP는 실제와 같은 상황극 연기를 하는 거죠. 이 점을 이해하고 하면 RP가 더 재밌어집니다.다만 아직 RP가 미숙한 사람들을 상대로 과도한 RP를 통해 속이는 사람들은 매우 혐오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뉴비 분들은 RP를 이해하고 배우려는 정중한 자세를 보이고, 숙련자들은 뉴비를 배려하여 넓은 아량으로 지켜보면서 모드가 즐거운 RP를 진행해주길 바랍니다.


    >


    >


    >


    방학 동안 우연히 시작하게 된 GTA5. 이 게이 싱글프레이이말룰 전체 해결하고, GTA온라인으로 넘어 많은 분들과 팀을 맺고 다양한 이담, 습격, 가면 것 수집을 누렸지만 이것은 인생 전체에까지 기대게 되옷슴니다.거만한 해외 인생 전체의 스크린 샷을 보면서 아주 자연은 설레임이 있어 다소 거만한 자극적이긴 하지만 유명 게이다. 유튜브 삶의 전체 영상을 보면서 저도 거기에 같이 걸어가려는 마소리가 생겨난 거죠. 하지만 게이더의 특성상 음성 채팅은 거의 필수이기 때문에 낯가림이 심한 저에게는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에도 불구하고 30대 중반의 그와잉룸오ー루도 게이머로 저와 대등한 나, 거기 게이야 개인 성향을 지닌 게이머들이 GTA5의 인생 전체에 그와은심카할 수 있었지만, 그 관련 정보가, 금 부족하고 시작한 보루 카이인지 망설이고 있던 때에 그런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올리게 되옷슴니다.이 탐방기는 특정 서버명과 이런 말들이 자주 언급되지만 해당 서버를 홍보할 목적이 아니라 가감 없이 솔직한 제 느낌을 계속 비정기적으로 올려볼 생각입니다. 저는 제 애기디, 시민등록번호 등 모든 것을 공개하고 게이더를 즐기며, 리얼하고 솔직한 탐방기를 약속드립니다.​ 지금 실제로 NAVER로 GTA5의 인생 전체 검색하면 대부분 서버 홍보글 뿐입니다. 홍보를 하게 되면 서버 관리자가 금전 보상 이벤트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벤트에 참가한 분들이 막연히 서버의 이점만 내세워 서버명과 디스코드를 알려주는 것 뿐입니다. 저도 서버 정보를 꼼꼼히 얻으려고 연구를 했는데, 그 결과 직접 하나하나를 체험해 보는 것밖에 없었어요.어쨌든 많은 분들에게 있어서, 때때로 절약과 함께 게이타에 가까워지는 데 있어서, 조금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GTA5를 즐기는 분들 이본이다 GTA5온라인을 맛 본 사람은 게임 내에 구현된 LOS SANTOS라는 도시의 디 테하나그와 재현성에 대해서 많이 놀라고 감탄했을 거예요.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사람(NPC), 가면의 사물, 시설이 유연하게 배치돼 숨쉬는 모습은 이 광활한 도시 전체가 하본인의 생명체라고 믿을 정도.


    >


    예를 들어 이 도시에 인공지능 NPC가 아닌 거짓 없는 플레이어 수십 명, 수백 명이 함께 게이더를 즐긴다면 어떨까. 각각의 사람들은 각자의 직업을 가지고 도시 속에서 살아가고, 어쩌고저쩌고 싸우기도 하며, 사이좋게 지내기도 합니다. 현실세계에서해보지못한여러가지상황을가상의세계에서즐기는것! 소견만으로도 설렙니다. 서버 관리자가 MOD라는 추가 설치 기능으로 무한에 가까운 다양한 기능들은 가상의 도시생활을 더 사실적이고 재미있게 해줄 것이고, 굳이 (새롭게) 삶을 사는 것과 같기 때문에 삶 전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GTA5정품을 구매하면 FiveM이라는 사설 서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 소규모의 사설 GTA5 RP서버(인생 모두 서버)를 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korea 서버의 운영자가 만든 서버만 수십개에 달하고, 이분들도 해외의 가령은 국내 서버에서 즐기고 직접 서버를 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해외 서버도 많아서 선택은 자유지만 한국어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한국 서버를 추천합니다. FiveM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은 네이버에 많은 정보가 있으므로 생략합니다.


    ​ 서버를 24가끔 운영하려면 FiveM측에 쵸쯔쵸은의 비용 지불이 필요한 것으로 압니다. 그 규모 자신의 안전성에 따라 비용도 달라진다고 들었습니다. 때문에 기본적으로 GTA5의 인생 전체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우쟈 신 서버는 개인이 운영하게 관리자의 개인 사정으로 언제든지 문을 닫아도 전혀 이상하지 않슴니다. 그래서 서버를 고를 때도 굉장히 신중해야 됩니다.각각의 서버는 관리자 지향에 더해 시스템적으로 어느 전체를 적용했는지에 있기 때문에 전혀 분위기가 다릅니다. 롤 플레이라는 큰 틀 안에서 각 서버마다 규칙도 상당히 다르고 인터페이스 자신의 단축키, 맵의 첫 부분도 차이가 존재합니다.​ 나는 인생의 모든 초기에 사람이 가장 많은 유행 서버에서 후원까지 1개월 정도가 좋아하는 음식이었던 것에 조금은 RP에 익숙해졌다고 판단되고 내가 정말 하고 싶었던 방송국에서 팩션 RP가 가능한 환경이 구비되어 있다, 역시 앞으로도 많은 것이 구비되는 방안인 신생 서버를 선택할 슴니다. ​ 서버 이름은 하ー데ー스이며 2019-10-13공식 개통한 정이 말 따끈따끈한 신규 서버임. 신규 서버이기 때문에 아직 시스템이 결정되지 않았고 완벽하지 않아 다소 부족할 수 있는 환경 최초일 수 있으며, 경험이 많은 운영진을 비롯해 초기 정착 사용자와 함께 좋은 서버를 처음 구축하여 자신감을 갖게 된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물론이서버가과연유행서버가되는지아니면단순히많은서버의결함인지는관리자님의끊임없는노력과사용자들의도움이있어야하겠죠. ​ 어쨌든 킴케니의 GTA5의 인생 전체 탐방기는 하데스 서버에서 새 출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