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제 정세 | 회사 운영] < 100조 회사를 만든 넷플릭스 회장, 헤이스팅스의 7가지 제안 >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0:24

    <하나 00조 회사를 만든 넷플릭스 회장, 헤이스팅스 7개의 제안>세계 최대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 하지만 997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설립 20여년 만에 시가 총액 한 00조 원대의 회사로 성장했습니다.유료 가입자는 하나 옥 하나 760만명에 이른다. 사업 초기에 DVD 대여업체에서 시작해 다음의 수많은 혁신기술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전 세계 수많은 미디어회사를 백기투항시킨 넷플릭스.넷플릭스의 무서운 성장 속도에 넷플릭스를 만난다는 신조어까지 만들어질 정도다. 전문가들은 넷플릭스의 이런 성장 그 다음에는 20대의 본인에게 회사를 창업하고 고유의 리더십으로 경영 전반을 책입니다" 지고 온 리드·헤이스팅스(Wilmot Reed Hastings Jr.)"의 역할이 컸다고 분석한다.


    >


    자유와 공급한 20대 창업자에서 현재 보유 자산만 3조 5,000억에 달하는 시가 총액 한 00조 회사를 만들어 낸 그가 이야기하는 7대 성공의 비결을 정리했다.1당 1개의 현실에 제약을 받거나 스토리가 되고 싶은 기업을 위한 의도를 세우고 구체적인 회사 상. 어떤 회사가 되길 원하는지 똑바로 해.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에 대해서도 생각해라. 아예 상상력을 제한할 필요는 없다.2거짓 없이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돕겠다고 선의를 받을 수 있다.회사의 비전이 좋지 않다면 그에 대해 내부 구성원들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라. 나는 어떤 부분을 실수했고,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극복했는가 하는 이야기였다 솔직하게 비전을 공유하는 것은 국내외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신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다


    >


    천천히 가야 해요. 성급하게 본인을 상품화하지마.비전을 세우면, 중간 단계를 생략하려 하지 마라. 원하는 결과가 본인이 될 때까지 버티는 것도 능력이다. 도중에 얼마 좋은 유아 아이템이 있어도, 나의 목표에 맞지 않으면 과감히 버리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4번.인력관리가 핵심적인 직원들에게 우리 회사가 어떤 곳인지 말로, 행동으로 잘 보여라.또 주체적으로 회사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업무시간을 유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만 자신의 일을 완벽하게 마쳤다는 전제 아래.5성장·성장·성장 일정 단계를 기본으로 하는 CEO가 할 일은 승인과 비전의 제시이다. 사업체를 이끌어서 운영권을 넓혀라. 그러면 성장에 성장을 거듭할 것이다.


    >


    6항상 기본에.그리고 짐 콜린스의 1권의 책에 자문할 때마다 권하는 책이 있다. 짐 콜린스의 위대한 기업을 위한 경영전략(Beyond Entrepreneurship)이었다.존경할 만한 인물, 혹은 경영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기본으로 해, 언제라도 곁에 두어 대하지 않으면 안됩니다.스스로를 케어해야 해요.만사하는 것은 답이 없다. 경영진도 가끔 가끔 new 기술을 개발하고 다른 경영진과 내용을 나쁘지 않고 나누면서 서로를 성장시켜야 합니다. 역시 짬이 날 때마다 요가라도 하는 것이 좋다. 건강에 유의해라. 작은 일이라도 리더십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