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가입 비결부터 해지까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04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가입방법부터 해지까지


    >


    나는 활동적인 취향의 사람이 없어 영화 나쁘지 않은 드라마를 보는 것이 제 류 1한 취미입니다. 요즘은 지하철이 나쁘지 않아서 자기 전에 누워서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얼마나 나쁘지 않아서 좋은지 몰라요. 넷플릭스가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터미드를 많이 봐왔는데요. 아내의 목소리에 서비스 할 때까지는 볼 게 없다는 견해를 했지만, 가장 최근에는 당신들의 많은 콘텐츠가 있어서 뭘 봐야 할지 모르거든요. 너희의 많은 콘텐츠를 동시에 보고 있어서 흐름이 끊길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시청기록이 남아 있어 그런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용으로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


    요즘 주변 지인들과 이 이야기를 하다 보면 넷플릭스에 가입하지 않은 절친한 친구를 찾기 어려울 정도죠. 하지만 최근 넷플릭스는 들어봤는데 아직 넷플릭스 가입이 안 돼서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를 묻는 사람이 있어 처음엔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 가입 비결부터 해지까지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 3개로 구분이 됩니다. 각 요금제에 따라 가격이 약간 다릅니다. 우선 기본 요금제에서 보면 가격은 한달에 9500원으로 가장 저렴하지만, HD, UHD화질은 이용할 수 없고,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이른바에서 홀로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


    두번째의 넷플릭스 요금제는 표준적인 것에 가격은 하나 2000원이며 HD화질까지 시청 가능하고, 동시 접속 인원은 두 사람까지 가능합니다. 마지막 프리미엄 요금제는 가격이 하나 4500원으로 HD, UHD화질로 다 시청이 가능하고,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최대 4명입니다.


    >


    넷플릭스(Netflix) 요금제는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영화나 TV 프로그램 등 무제한 시청, 그리고 일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저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고, 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하고 있어요.


    >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만약 4명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합니다는 넷플릭스 가격이 일인당 약 3500원 정도 수준밖에 되지 않고, 게다가 화질도 고화질로 볼 수 있어 정내용 오히려 이점이 많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렇게 이용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넷플릭스 가입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가입을 하면 처음 301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301만 시청하자마자 해약하는 사람은 거의 많지 않은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넷플릭스에서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과감하게 301무료 이용을 광고 전략에서 네세 비어 있는 것은 아니겠죠!?


    >


    넷플릭스 가입 때문에 30하나 무료 이용을 누르면 그이캉에 보이는 것은 멤버십 요금제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가 너무 심플하게 과도해서 사실 이것저것 따질 필요가 없게 만들어 놨어요.


    >


    아까 전에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를 살펴 본 것처럼 와인에 맞는 멤버십을 선택하면 좋겠는데요. 가족이 자신의 친구와 함께 이용하면 더 좋은 화질을 저렴하게 볼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한 후에는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정 등록은 다른 웹사이트에 등록하는 것과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


    메하나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계정등록이 종료됩니다! 정말 간단하고 더 이상 말할 스토리가 없어요.


    >


    마지막으로 결제정보를 등록하시면 넷플릭스 가입이 종료됩니다. 언제까지 멤버십을 해지하면 더 이상 요금이 청구되지 않았다고 공지된 무료로 이용 종료 3일 전에 메일로 보낸다고 하면 진 곳에서 무료 이용 되어 주실 분은 메일만 확인하면 됩니다.


    >


    하지만 일단 넷플릭스를 보면 서비스를 그만둘 생각을 하지 않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또한 바쁜 하나씨에게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하지 못할 때가 있어 넷플릭스 해지를 생각했습니다.가도 다시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지금까지 이용 중이거든요.


    >


    넷플릭스를 해지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로그인하시면 우측 상단의 계정을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만, 계정을 클릭하시면 멤버십 정보와 함께 왼쪽에 멤버십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 멤버십 해지 버튼을 누르면 넷플릭스 해지가 됩니다.


    >


    멤버십 해제 버튼을 누르면 정 내용으로 중단되는가? 그래서 언제 해지가 되는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의를 누르고 해지 완료 버튼을 누르면 넷플릭스 해지는 사실상 처리됩니다. 그래서 그 옆에는 넷플릭스 서비스는 너희들끼리 이용하는데 멤버십을 오전에 추는 버튼도 보이네요.


    >


    이상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 가입 방법부터 해지까지 배웠습니다. 저는 이걸로 넷플릭스처럼 즐거운 night 보내려고 합니다! 모두 잘자(안녕히주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