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브랜드 템트리 류인약화 특성 공략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1:40

    미드브랜드템트리유인약화특성공략


    >


    자연의 힘을 다루는 챔피언들이 있어요. 번개, 물, 소원, 불 중에서도 화염계 최강으로 불리는 불덩이를 던집니다.미드포지션으로 순간과 광역딜 브랜드 템트리 공략을 살펴봅니다.


    >


    소환사의 주문은 불과 불의 만자 신다점화=이그자 나이트를 선택하세요. 스킬 패시브도 지속 피해를 주기 때문에 스킬이 맞고 도망가더라도 지속적으로 주는 데미지가 특별합니다.


    >


    브랜드 미드 템토우릴은셋티은에서는 마법 관통력 수준단 체력, 마법 저항력, 주문력 이 4가지입니다 물론 상대가 AD면의 모양을 고정 주문력과 성장 주문력에 변경 가능하지만, 최근 보고 있는 것이 가장 무난한 룬 세팅입니다.


    >


    특성이 흉포, 책략, 결의 이 3가지 있습니다 상위에 갈 때 하위 스텟토을 꼭 찍어야 하는데 공격적 타격을 주는 우이헤송, 흉포화에 18스텟의 것으로 주세요


    >


    스킬빌드순서는W > E > R > Q 입니다. 보동 두번째로 선마한 Q(불 태우기)도 W(점화)속에서 서로 다른 견혜이 많지만 나 개인적으로는 Q기술은 전에 미뇽이 있다고 차단되는 부분이 있고 W를 2번째로 선마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미드템트리 여기서 꼭 가줘야 리앤드리의 고통이라는 템이고 나머지는 다른 AP미드라이너와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합니다.곁들이는 분이라면 반드시 테무트리의 유동적인 부분을 습관으로 만들어 보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