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신부동 한의원-만성부비동염,만성두통,편도염,수면장아이 치료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5:27

    안녕하세요. 고슴입니다. 쥬스트리는 어떻게 지냈어요?확실히 폭염은 과자와 같습니다.바람이 조금 시원하게 불어서 감정이 좋긴하지만.. 아직 햇빛은 최고라는 점, 자외선 차단제는 꼭~! 꼭 바르세요.


    당 1은 만성 부비동염, 만성 두통, 편도염, 수면 장어 린이로 힘들었던 중년 남성 환자의 치료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환자는 내원 시 부비동염과 편도염 치료를 위해 약물치료 중이었습니다.코슴의원을 인터넷으로 보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내원했어요.


    그 결과,항상 답답한 만성 부비동염과 잦은 두통, 얕은 수면, 피로감 ​ 한 치료를 받고 3가끔 정도 코가 편안한 유지료크을 보이면서 ​ 습관이 된 구강 호흡으로 점점 코로 숨을 쉴 때 때 로이 한 선 오 자신고 ​ 두통은 물론 피로감도 줄고 숙면과 기상시, 몸과 머리가 가볍고 맑았다고 했어요~♡^^사양은 졸업하고 한달에 한번만 자습하고있습니다만 좋은 상태가 그대로 유지하고 계십니다.~세척과 테이프도 매우 잘합니다백점~


    역시 어느 원장의 큰 웁비동염은! 천안 코슴한의원에 와야 한다!


    >


    1. 내원 당시 증상은 어땠습니까? -평소에편도가자주붓고미열이있고업무능력도떨어지고침울하고우울했습니다.이비인후과에서 X선 촬영을 했더니 만성 부비강염이라고 해서 약물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 ​ 2. 치료한 뒤 현재의 상태나 좋아진 점은 어딘가요? 예전에는 입으로 숨을 많이 쉬었어요.밤에 잠을 잘 못 잤습니다만, 호흡이 자유롭고 잘 수 있습니다.낮 기상도 가볍습니다. 무엇보다 머리가 가볍고 맑아지고 감정도 좋습니다.​ ​ ​ ​ 3. 코스의 한의원에 하고 싶은 내용 ​-정내용의 귀중한 의원을 만났 움니다.언제나 친절하고 상세하게 환자의 입장을 생각하셔서 고맙다고 생각한다.원장님과 간호사님의 통 큰 섬김에 감사드립니다.더 많은 사람들이 코슴한의원에서 건강을 회복하기를 바랄 것이다.​ ​ 4. 진료 한의사의 옷과 만성 정맥동염 증세와 만성 두통, 편도염에 왔습니다!​ 스묘은 장 아이도 하는 일 0회에 걸친 내원 치료와 2주례 분의 투약으로 완치를 졸업해 쇼쯔움니다^^​의 만성 질환의 치료 및 관리는 복잡하고, ​ 증상과 체질에 맞는 정교한 투약 및 치료가 꼭 필요한 것이다.충분한 치료 경력이 있어야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우리를 믿고 11더 내원하고 주신, 가실 때마다 호전을 보이고 주신 000님에게도 감사 드립니다.앞으로 우리와 꾸준히 관리하면서 잘 지내길 콧바람이 기도할 것입니다.환자의 치료후기는 우리들의 보물 ~ 본고의 게시는 환자의 동의하에 작성된 것이다.


    >


    더 많은 소감을 알고 싶으신 분은? ↓


    ***님 다음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이용해주세요.**↓​



    ☎ 041) 522-887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