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해몽] 시체꿈, 시체를 본꿈, 시체자신오는꿈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7:30

    시체꿈, 시체를 꾼 꿈 해몽


    >


    안녕~ 루몬이란다!!!~오항! 시은 시체가 온다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왠지 꿈에 시체가 본인이 오면 감정이 상할 것 같지만 꿈은 반대가 되는 경우가 많아서 좋은 이야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꿈에서시체를보게된다면본인의시체를만지는등다양한꿈이있을수도있지만어떤이야기가담겨있는지간단하게몇가지사례를알아보겠습니다.


    >


    시체를 밖으로 내버린 꿈_사업이 번창하고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되어 과도하다. 시신이 관에서 산 과일의 꿈 먼 친척이 찾아오고 거과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 시신을 묘지에 묻는 꿈_기부를 하는 일이 생기고...시체를 화장시키는 꿈_작은 돈으로 시작한 사업이 커지고, 사업이 커져 큰 사업을 하게 된다...시체에서 소지품을 훔치는 꿈_일이 잘 되고, 소득이 생기기 시작한다...


    >


    시체를 목욕시킨 꿈_재물이 상승합니다.재산이 거의 매일 나빠지는 좋은 꿈입니다.큰돈을 번다고 한다.구더기가 득실거리는 시체를 본 꿈_사업이 확장됩니다.많은 성과가 나와 한가지 잘 될지 만족하지 않고 큰돈을 벌게 되는 꿈입니다. 피곤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썩은 시체 단내를 맡은 꿈_주변에서 부러움을 살 정도로 큰돈을 벌게 됩니다...시체가 되살아난 꿈_어쨌든 중단되고, 미리 계획했던 하나둔이 물거품이 된다.차에 시체를 싣고 이동하는 꿈_재물이 상승하게 된다.하나가 잘풀리고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하나가 잘 풀려서 상점이 되는.. 죽이고 시체를 땅에 묻은 꿈_하고 있는 하나를 깨끗이 마무리 할 수 있다. 비밀스럽게 진행하는 하나가 생긴다.


    >


    이상~시체에관한꿈에대해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