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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0, 60대 중년 여성 헤어스타하나! 품격을 정의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3:30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인에 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용한 정보와 팁을 전해드릴 CLASSY HAIR입니다.​ 다른 뷰티 블로거와 달리 보동 뜻하는 낚시용 아닌 실제 고객과의 작업을 통한 과정의 가치에 집중하면 어떤 조隣 수가 4100명을 넘어(어제 하루만 50명 가까이 신청했습니다.헤아ー스타 한 1의 전문성을 느끼고 싶다는 것을 손님으로만 신고하고 있습니다. 너희 무당 자신 고마운 하나입니다!^^앞으로도 0.1%ONE&ONLY의 자부심으로 열심히 하겟움니다. ​'블로그를 통한 새로운 고객을 만자 신'라고 하면 으레 이런 소통의 창구에 익숙한 20대 또는 30대 초반의 고객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러나 BLOG를 통해서 CLASSY HAIR에 계신 분은 40,50대가 가장 많았고 오히려 60대의 비중이 20대보다 많습니다. 이런 미용실은 정예기 드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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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라고 썼더니 '자신이'라고 바로 고쳤어요. 꽃샘추위라고먼저표현을하면어렵죠. 기지 안의 제 고객과 헤어스타일을 하나 표준으로 한번 보세요! 과연 여러분은 내 고객 자신이 짐작하나요?​ 4.5?6?짐작 건대 앞자리 숫자가 쉽게 자신의 오지 않다고 생각합니다.표준 예사롭지 않은 분이시군요, 저라고 느끼실 겁니다.​ 내가 이 고객의 헤아스타하 좋다소움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이때의 모습이 50대!(59살이면 50대죠?^^)입니다. 오항 것 같은데 내가 보여지는 모습은 그로부터 3년 다소움, 60대 고객의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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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년을 검색해보면 이 강이라고 다 같이 정의하고 있습니다.40세 전후의 본인이. 또 본인들 청년과 노년의 중간을 이루다, 가끔 50대까지 포함될 경우도 있다.그러면 제가 오늘 제목을 잘못 정한 것 같아요. 하지만!?2번째의 정의가 남아 있습니다. 원씨의 생애에서 중기, 곧 장년 중년 시절을 더듬어 스토리 나는 2번째 정의가 지금 시대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20년 전까지는 중년이면 인생의 황혼기를 맞기 전의 시기로 보고 환갑(60세)축제를 키우고 축하했습니다. 그렇게 본인 최초의 00살 혹은 첫 20대, 조 쯔콧눙 현재는 중년이란! 스토리 군에서 나카무라가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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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컷을 시작합니다.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정내용이 많아요. 그 요소의 우선순위는 고객마다 다르게 적용되는데, 제 고객은 모 대학의 현대무용교수(주요 콩쿠르 심사위원)입니다. 그러다 보니 웬만한 연예인들도 눈물나는 패션과 복사가 불가능한 동상을 가진 편입니다. 이런 요소들은 제게 스타일을 구상하는데 중요한 배경이 주어집니다.만약 이런 부분이 저에게 입력되지 않았다면 저는 편견처럼 자리 잡은 흔한 중년 여성의 헤어스타일(관리하기 편한)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고객이 가진 삶의 배경과 그 요소를 들여다보면 예기는 달라집니다. ​ 50,60대 내가 과연 장어 린이 물? 전혀 그렇지 않아요. 왜냐하면 이 연령대 이전에는 결코 만들 수 없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품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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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격을 디자인하는 것은 스토리처럼 쉽지 않습니다. 품격을 갖춘 스타 1은 누구, 본인 모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메뉴가 없는 손님처럼 디자이너 또 깊은 철학과 기술을 겸비한 때 가능한 결과임. 고객의 경우 두껍게 늘어나는 모질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점점 많아지는 흰머리도 있습니다. 결코 좋은 조건은 아니지만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요소가 붙습니다. 다만, 디자이너의 관점이 다르다고 하는 전제아래 스토리네요."본인이 더해져 노화하는 조건을 커버하기 위해서, 펌이나 컬러의 비중이 매우 높아집니다. 중요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그 의존도가 너무 심한 것이 문제. 그러다 보니 가장 신경 써야 할 카트 비중은 어느 순간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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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1시간 대략 1시간입니다. 이 정도를 투자하지 않고'격'를 만든다는 것은 정예기 어려운 1입니다. 물론 저와 거의 같은 스타 1은 만들 수 있지만 보이지 않는 격은 그렇게 빨리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족해 보세요! 정확한 설계에 의해서 한살에 걸쳐서 지은 집과 빨리빨리 3개월 만에 지어진 집이 있다면 어떤 집을 선택하겠습니까. ​ 헤어 스타 1도 마찬가지입니다. 충분한 시간은 물론 꼼꼼하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물론 그만큼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이 비용을 들이지 않고는 만들 수 없습니다. 하나 0억의 집을 3억원에 만들 수 없는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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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컷팅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조건이 같지 않기 때문에 크게 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헤어 스타 1을 만드는 사람! 즉 ​ 50,60대 중년 여성 헤어 스타 1을 다른 관점에서 디자인하는 사람의 소견이 더 궁금한 것이 아닌가 하는 소견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결미 소리식을 만드는 요리사가 중요한 듯, 스타 1을 만들디 자이던 신의 역량이 중요하니까요.(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글 or 문의 남겨주세요.) 자세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그럼 기다리신 품격의 결과를 함께 보겠습니다.품격을 디자인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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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어스타일은 '그 사람'을 이해하는 멋진 안내서가 될 것입니다.역시 패션과 요리처럼 개인의 감성을 가장 솔직하게 나타내는 장치이기도 하겠죠.CLASSY HAIR는 섬세한 감각과 안목으로 고객의 아름다운 생활 이야기에 중요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오핸시 스타일이 당신을 이 이야기 한다면 당신은 충분한 자부심을 가져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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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가 60대로 생각할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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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신에게 간다는 길이와 스타 1링 크림을 못 바르소리에도 꽤 인상적인 모습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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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경우, 요즘 헤어스타일은 하나의 어린이 콘과 같은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요즘 자부심을 느낍니다. 봉준호 감독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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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 1의 포스팅! 재미보다는 유용한 정보를 다소나마 이해해 봤어요. 솔직한 마소 리우롱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기존 스타 1경험에 제동을 한번 걸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나쁘지 않는 아이라눙 틀에 갇혀서 좋아하는 모습을 잃어버린 분들에게 그동안 쌓아 온 품격을 전혀 표현할 수 없는 스타 1을 하고 계신 분으로 헤어 스타 1은 거긴가라고 생각들에 별천지가 있다고 회신 드립니다.전문적인 이야기이기 때문에 조금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이 포스팅으로 인해 좋아하는 모습이나 어머니의 모습이 아내의 모습이 바뀌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중년은 있지만 중년 헤어 스타 1이 없슴니다. 오직 당신에게만 존재할 수 있는 스타 1을 만 아니며 실제길 바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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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후, 포스팅<악마는 클래시를 입는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 ​ ■ 상미야 이하 및 문의/02 545 5573■ 청구 다음 쿨라시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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